아이디 찾기
온라인상품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 인터뷰 모집
2023-11-27 | |||||||||
<온라인 상품 구매 경험 및 온라인항공사 소비자 인터뷰 모집> 한국소비자연맹은 소비자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안전한 전자상거래 시장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1. 온라인 특성상 비대면 구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판매자가 제공해야할 ‘온라인 필수 상품정보제공’에 대한 연구를 진행 2.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국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온라인여행사((아고다, 인터파크투어, 트립닷컴 등 인터넷 항공권 예매 사이트)의 항공권 판매 실태 조사 진행 이에 따라 최근 3개월 내 온라인에서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온라인여행사(OTA)를 이용하여 항공권을 구매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 ■ 지원자격: 최근 3개월 내 온라인으로 물건이나 서비스 구매 경험 있는 소비자 / 최근 2년 내 온라인여행사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 ■ 지원대상: 10명 ■ 지원방법: 아래 링크<지원하러가기>를 클릭한 후 참석가능한 인터뷰 체크 (1번만 참여 가능, 2번만 참여가능, 1/2번 모두 참여가능) / ※ 두가지 모두 참여 가능한 지원자 우선순위 ■ 활동내용:
■ 활동날짜: 12월 6일(수) 오후 14:00~17:00 ■ 참여수당: 총 25만원 (상품정보: 15만원/여행사 10만원) ■ 결과발표: 2023년 11월 30일(목) 오후 개별 통보 예정 (문자) ■ 관련문의: 한국소비자연맹 (cukip@cuk.or.kr/02-794-7081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