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디 찾기

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입력하신 내용이 등록된 정보와 일치 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상세내용
이름
휴대폰 번호 - -

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(☎02-795-1042)로 문의해 주십시요.

확 인

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.
입력하신 내용이 등록된 정보와 일치 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상세내용
이름
이메일 @

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(☎02-795-1993)로 문의해 주십시요.

확 인

닫기

상담센터 답변확인

2017년 7월 30일 이전 상담결과 확인은
일련번호/비밀번호 조회로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상세내용
지역선택
일련번호
비밀번호

일련번호를 잊으셨나요?

비밀번호를 알지 못하거나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상담팀으로(02-795-1043 / cukip@cuk.or.kr) 연락주십시오.

확 인

닫기

소비자상담

소비자상담센터
소비생활 피해나 불만 사항은
소비자상담센터에서
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.
상담신청

소비자제보


심의

의류심의 접수안내

  1. 1) 의류 심의위원회 방문접수 및 의견서 배부
    1. ① 접수 : 월요일, 화요일 9:00 ~ 17:30 / 금요일 14:00 ~ 17:30
      ※ 근무시간 중 가능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 제외)
    2. ② 의류회수 및 의견서 배부 : 심의 접수일로부터 일주일 후
      접수한 동일 요일에 배부합니다.
  2. 2) 택배 접수 방법
    화요일까지 도착한 건에 한해 심의 실시 후, 심의의견서와 제품은 심의 다 음 주 수요일에 일괄 발송합니다. 택배 도착여부 및 발송일 안내는 어려우므로 심의의뢰서의 안내사항을 참 조 바랍니다.
  3. 3) 심의 접수 방법
    소비자는 아래의 의뢰서를 출력하여 접수 가능하고 매장 및 업체는 회원가입시 의류회원으로 선택하여 가입신청을 합니다. 승인완료 후 로그인 작성하여 접수해 주세요.
    ※매장 및 업체는 반드시 소비자의 동의하에 접수 가능합니다.

해피빈